웨이브 아이유가 추천

카테고리 없음|2020. 12. 21. 19:01

OTT서비스의 약진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여러회사가 모여 웨이브라는 서비스로 통합을 했는데요. 아이유가 추천하는 광고가 나올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실내생활이 많아지면서 시청자들이 더욱 늘어났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들은 계속해서 보고 있지만 본방을 놓칠수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스트리밍 서비스나 다시보기를 이용해 프로그램을 찾아보게되는데요.

 

 

웨이브는 국내 업체로 해외의 다른 업체들과 차별화를 무기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개인시청이 가능하여 어디서나 볼수 있기때문에 한번에 정주행을 하시거나 이동을 하시면서 나홀로 시청을 할수도 있습니다.

 

지금 가장 핫한 프로그램은 무엇일까요. 웨이브에서 올해 가장 인기있는 것은 런닝맹이라고 하는데요. 나혼자산다와 놀면 뭐하니, 미우 우리새끼와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뒤를 이었다고 합니다.

 

웨이브의 이용료는 얼마나 할까요. 아이유가 추천하는 광고도 있지만 시청자 입장에서는 가격도 가장 중요한데요. 이벤트를 통해 첫달에는 100원으로 구입할수도 있고 둘째달과 셋째달 할인도 있습니다.

 

기본요금은 베이직이 7900원, 스탠다드 10900원, 프리미엄이 13,9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웨이브 이용권을 구입하시면 방송과 라이브, wavvie 영화와 해외시리즈를 볼수 있습니다. 화질과 동시시청을 고려하여 구매를 해보세요.

 

영화플러스는 개별적인 구매를 하여 봐야하므로 웨이브 이용권으로는 볼수 없는데요. 아이유가 이런점을 추가로 집어주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추가적인 구매를 하다보면 가격의 부담을 살짝 느낄수도 있습니다.

 

라이브 채널은 방송사의 온에어로 보시면 되는데요. 실시간으로 볼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tv시청이 어려운 외부에서 이동중에 보시면 좋은 서비스입니다.

 

 

광고에서 나오는 아이유가 추천하는 프로그램들도 있고 직접 출연한 작품들도 웨이브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수의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많은 참여를 하여 드라마와 예능 등등 작품수가 상당합니다.

 

 코로나19로 빛을 발하고 있는 OTT서비스인 웨이브를 시청해보세요. 아시아, 해외드라마와 영화, 과거의 인기를 얻은 추천작품까지 시청해보면서 연말연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