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vs우루과이 평가전 승자는 누가 될것인가?

카테고리 없음|2018. 10. 15. 17:07

일본vs우루과이 평가전 승자는 누가 될것인가?


2018.10.16일 일본과 우루과이 평가전이 저녁에 열립니다. 앞선 12일에 한국과 대결한 우루과이는 얼마전 일본으로 건너가 평가전 준비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한국에게 패한 우루과이가 칼을 갈고 있다고 하죠. 일본은 10월12일에 파나마와 경기를 치뤘습니다. 간단하게 인터넷 중계와 경기 정보를 알아보죠.



앞선 10월 12일 금요일에 한국은 우루과이 일본은 파나마와 경기를 펼쳤습니다. 한국은 우루과이를 2:1로 승리하였고 일본은 파나마를 상대로 3: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이제 대결 상대를 맞바꾸고 다시 평가전을 벌이게 되는데요. 간접 비교가 되고있는 지금 최종적으로 웃는 나라는 어디일까요?





일본 우루과이의 경기에서 누가 승리를 얻을까요? 세계적인 축구스타 카바니의 우루과이는 피파랭킹 5위에 올라있는 팀입니다. 우리나라는 피파랭킹55위 일본은 바로 1단계 위인 54위에 올라있습니다. 그만큼 한국과 일본의 성적은 비등비등하다는 소리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최근 한국의 상승세로보면 우리가 더 우세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일본은 우루과이전에서 다양한 선수를 기용하고 4년뒤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느끼시는 것처럼 일본도 성장통을 겪고있는데요. 어떤 선수가 일본 축구를 이끌어나가게 될지 궁금증을 가지게 되는군요.





일본 우루과이 경기는 사이타마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시간은 우리나라 평가전보다는 조금 이른 저녁 7시35분부터 중계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간접적으로나마 두팀의 대결로 한국과 일본을 비교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우루과이전 인터넷 중계를 찾고 계시더군요.



이번 A매치 일본 우루과이 평가전 친선경기도 아사히TV에서 중계됩니다. 인터넷 중계가 있는지 아사히티비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는데요. 홈페이지 첫화면에 축구 배너가 눈에 들어오는군요.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일본 우루과이 인터넷 중계는 아사히티비 홈페이지에서는 시청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국내처럼 온에어 서비스가 없기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유명한 해외중계사이트들을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앞선 파나마 경기도 프롬핫닷컴에서 시청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구글이나 다음에서 검색해보시면 인터넷으로 일본 우루과이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시고 즐거운 축구 감상되시기 바랍니다.

댓글()